자동화 설비에 의한 현대화된 시설을 갖춘 대한소결금속은 우수한 제품 개발 능력을 보유하여 자동차 엔진, 트랜스 미션, 카쿨러, ABS 등 자동차 관련 부품과 가전 기기로 냉장고, 에어콘 콤프레셔 관련 부품 등을 현대, 기아, 아시아, 쌍용 자동차, 그리고 삼성, 엘지, 대우 전자 등 자동차와 전자 산업의 국내 유수 업체들로부터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아 안정적인 거래선을 확보하고 관련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설립초기 일본 미쯔비시금속의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자동차용 소결부문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고, 일반구조용 자동차부품 및 가전,농기계,산업부품 등에서 가격경쟁력 및 기술력 확보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진공소결로를 보유함으로써 SUS계 및 고온 내마모용 특수합금제조에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여 고온 내마모,내열용 부품,고온 내산화용 부품 등의 국산화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한편 경쟁력 확보를 위해 SQIP(Samhan Quality Innovation Project) 활동을 통하여 품질수준의 세계화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화인테크는 우리나라 세라믹스 대표기업인 조선내화(주)에서 FineCeramics, 미래핵심내화재료, 에너지 환경기술, 자동차부품 등 차세대 성장 동력 소재 개발을 목표로 설립한 연구개발 회사입니다.
화인테크는 기업의 본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수요, 공급관련업체, 주주, 임직원 모두의 “상호가치창조”라는 경영방침 하에 고객이 사용할수 있는 상호 경제성의 글로벌 기술 상품화를 목표로 “ 한사람의 꿈은 꿈이지만 만인(萬人)의 꿈은 현실(現實)이다“ 라는 말을 和仁人 모두가 가슴에 새기며 대한민국이 세계소재분야의 선도국이 될 수 있도록 인재를 키우고, 기술상품을 창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화인의 사명이라 생각하며 불굴의 도전정신과 행동하는 열정으로 꿈을 현실로 이루어내는 화인테크가 되겠습니다.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고급 내화물 원료인 소결 알루미나와 소결 스피넬을 국내 최초로 생산하여 국내 내화물 업체에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이로써 약 2500만 달러의 수입 대체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파인세라믹스의 주원료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인공 합성 원료인 용융알루미나 공장을 1996년 4월에 착공하여 1997년 6월에 준공하는 등 21세기 첨단 종합 내화물 원료 제조 회사로 거듭 나기 위해 꾸준한 노력과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쌍옥리 일대 약 465천평에 27홀 27색의 변화 무쌍한 코스는 명문 컨트리 클럽 으로서 손색이 없어 골프 애호가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을 900명으로 한정하여 철저한 회원 중심의 명문 클럽으로 탄생하기 위해 1995년 12월 19일 상호를 (주)클럽900으로 변경하고 전 임직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다짐하고 있습니다.